감사 제목

2026년 1월 11일 주일 헌금 감사기도제목
2026-01-11 19:44:08

*늘 베푸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.

*범사에 감사합니다.

*수술 받는 아내 00권사의 수술이 잘 되도록 하나님께서 의료진의 손길을 붙잡아 주시기를 바라면서 감사드립니다.

*2026년도 주의 영이 늘 임하게 하소서(일천번제)

*중등부 교사로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시고 가정에서도 말씀을 선포하는 자 되게 해 주세요.

*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합니다.  오늘도 하나님 은혜로 예배자로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가정의 자녀와 사업장과 일터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.

*생일 감사합니다. 평강이 있게 하옵소서.

*생일 감사드립니다. 지금까지 지켜주시고 믿음으로 살게 하셔서 하나님 감사드립니다. 건강도 주셔서 더욱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.

*지난 한 해도 부활하게 하여 주심에 주님의 은혜 감사드립니다.

*범사 모든 소망하는 기도들 현실이 되게 하옵소서.

*가족 구원, 가족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.

*범사의 모든 은혜 감사합니다.

*아버님 간암수술 은혜와 능력가운데 잘 진행되게 하여 주소서.

*치료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.

*자녀 진로를 하나님께 맡기며 선하게 인도하실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.

*안전 운행 감사합니다.

*영육 간에 강건하게 해 주셔서 주께서 맡긴 사명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.

*손가락 수술  잘 하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. 상처도 회복도 잘 해 주시리라 믿고 감사드립니다.

*일천번제 헌금 드립니다.

*위대하신 하나님, 사랑의 하나님, 자비의 하나님이시여 흩어진 마음을 붙들어 주옵소서. 부족한 마음과 인내 허무하고 헛된 사랑이 갈급한 고아 같은 자아를 주께 의지하나이다. 인간의 의지로는 온전함을 이룰   수 없음을, 오직 능력으로 인내로서 주의 의와 은혜 가운데 이를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. 오직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사랑과 은혜만이 저의 마음과 삶을 온전히 채우실 수 있음을 오직 하나님께서 주시는        그것만이 전부임을 고백하나이다. 하나님 없이는 삶이 온전할 수 없습니다. 하나님 부재하신 삶은 허무하며 이 마음을 채울 수 없나이다. 오직 하나님만이 빛 이시요, 생명이시요, 우리의 희망이시요 소망이시나이다. 아버지 하나님이시여 위대하신 여호와시여 이 낮은 자를, 주를 찾는 이 자녀를 만나주옵소서.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이 저의 소망이시며 생명이시나이다. 말씀하여주옵소서, 만나주옵소서 사랑합니다.

댓글

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.